본문 바로가기

JAPAN NEWS/해외연예

일본에서 호감도가 높은 광고?

반응형









2017년도 (2016년 11월 ~ 17년 10월)의 종목별 광고 호감도 랭킹을 발표했다.

1위는 KDDI/au 의 '산타로'시리즈가 3년연속 1위를 차지했다.


   1위 산타로 시리즈


출처 : 오리콘 유튜브

총46작품의 시리즈가 있으며, 여러 등장인물이 늘면서 파워업이 됐다.

그리고 올해에 홍백가합전에 첫 출장하는 'WANIMA'의 노래를 기용하면서

광고음악도 지지를 받고 있다.



   2위 NTT DOCOMO



25주년 기념해서 도코모에서 25년전 여름을 시작으로

광고 한편으로 스토리를 짠 25년의 인생을 4분에 담았다.



   3위 소프트뱅크



이 광고는 약 10년간 '시라토케'라고 해서

하얀 강아지가 가장인 가정을 그린 광고인데,

10년째에 끝나나 싶었으나, 새로운 전개로 계속 이어가고 있다.




   4위 리쿠르트 타운워크



그냥 이 광고는 "바이토스루나라 타운와쿠~"가 귀에 남는 광고인데,

올해에는 노기자카46, WANIMA 등 호화 탤런트 및 아이돌이 참여했다.



이외에 뉴스에는 안 나와있지만 순위에 있는 광고들



   5위 Y! 모바일 - 리듬줄넘기부


올해 급 인기를 얻은 만담듀오 '냥코스타'출연과

'키리타니 미레이가 예뻤던 광고




   6위 UQ 모바일


그저 귀에 남는 건 이치(1)욘(4)파(8)

이 모바일에서 미는 건 1480엔 요금제다




   10위 포카리스 스웨트 - 춤추는 수학여행


학생들의 댄스로 이뤄진 광고인데,

은근 보면 재미있다.










제 블로그의 글이 마음에 드셔서 네이버에서도 보고 싶으시다면

이웃커넥트로 이웃추가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