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야키자카46> 히라테 유리나, 부상 후 첫 공식석상

반응형









일본 아이돌 그룹 <케야키자카46> 히라테 유리나가 화장품브랜드 

<14h cosme>의 뮤즈를 담당하게 돼 도쿄에서 오늘 열린 브랜드 리뉴얼 및 광고발표회에 등장했다. 

1월에 오른쪽 상완삼두근에 무리가 왔다고 보도가 됐으나 

이벤트에서는 토크 중에 웃는 모습을 보이는 등 건강한 모습이었다.





히라테 유리나가 단독 브랜드 뮤즈를 맡는 건 처음이며 

출연하는 광고는 7일부터 전국방송된다. 

이벤트에서는 <24h cosme>외에도 <이상적인 24시간 보내기>질문에 

24시간 중 11시간 뒹굴뒹굴이라는 답변을 남겼다.



이번에 발표된 발표회에서는 '히라테 유리나'의 솔로곡 <새벽의 고독>을 사용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가사가 광고와 공유되기에 가사에 주목해 들어주세요"라며 어필했다.

이 곡은 3월 7일 발매하는 <케야키자카46>의 6번째 싱글에 수록된다.

6번째 싱글에선 데뷔곡부터 6번 연속 센터를 맡는다고 발표됐다.






제 블로그의 글이 마음에 드셔서 네이버에서도 보고 싶으시다면

이웃커넥트로 이웃추가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