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기자카46 '니시노 나나세'와 '사이토 아스카'가 패션브랜드
<GRL>의 2018년 여름시즌 새 모델로 발탁됐다.
이 브랜드는 <9,999엔이하의 상품으로 치장하는 패션 퍼스트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로
전국 탑클래스 공유를 자랑하는 판매실적을 기록한다.
이번에 공개된 촬영비주얼에서도 일본의 이번 트렌드인 식물감성의 '보태니컬'을 테마로
2명이 GRL의 장점인 <싼가격으로는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고품질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두 사람의 착용아이템은 5월 3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시작된다.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에서도 구입가능하며, 이 사이트는 2명의 사진이 상시 올라올 예정이다.
여름에는 판매가 시작하는 유카타도, 두 사람의 착용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추가로 촬영현장이 트위터와 인스타를 통해 공개됐다.
齋藤飛鳥さん(乃木坂46)🎀GRL撮影 🎬#乃木坂46 #齋藤飛鳥 #GRL #グレイル #新作 #春 #SS pic.twitter.com/USUUJx4hZw
— GRL グレイル (@GRL_official) 2018년 5월 5일
제 블로그의 글이 마음에 드셔서 네이버에서도 보고 싶으시다면
이웃커넥트로 이웃추가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JAPAN NEWS > 해외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리무라 카스미' 셀프 프로듀스 사진집 <Clear> 발매 (0) | 2018.05.13 |
---|---|
'노기자카46' 사이토 아스카, 먹는 얼굴에 팬들은 뜨거운 시선 (1) | 2018.05.08 |
<니시노 나나세> 5월9일 발매하는 포토북 2컷 추가공개 (0) | 2018.05.06 |
AKB48, 신곡뮤비는 한국풍? <Teacher Teacher> (0) | 2018.05.05 |
<일본광고> 북두의권 실사 광고등장? (0) | 2018.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