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쿄 메트로 기획광고 <Find my Tokyo.> 새로운광고
<아사쿠사 놀이가 계속 생긴다>편이 3월 30일부터 특설사이트에 공개된다.
아사쿠사의 거리에서 찍은 광고에서는 '야스다 세이아'와 '이시하라 사토미'가
기왓장깨기 체험과, 붕어잡기, 토끼인형 만들기 체험하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광고는 4월 1일부터 TV, 메트로역 구내, 전차내 디스플레이스에 공개된다.
또, <Find my Tokyo.> 특설사이트에서는 <아사쿠사 놀이가 계속 생긴다>편
60초버전과 '이시하라 사토미'와 '야스다 세이아'가 붕어잡기 대결하는 <챌린지 영상>이 공개중이다.
<Find my Tokyo. - 아사쿠사 편 (60초버전)>
<Find my Tokyo. - 붕어잡기 챌린지편>
광고 스틸컷
제 블로그의 글이 마음에 드셔서 네이버에서도 보고 싶으시다면
이웃커넥트로 이웃추가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JAPAN NEWS > 해외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와이스> 일본 ABC마트 광고출연 (0) | 2018.04.05 |
---|---|
"인생 하드모드 세대" 노기자카 '이코마 리나', 야후재팬 광고로 본 가능성 (0) | 2018.04.04 |
일본아이돌<카멘죠시>, 얼굴성형을 위해 크라우드 펀딩? (0) | 2018.03.31 |
NHK, 지상파 최초로 뉴스방송에 AI아나운서 투입 (0) | 2018.03.29 |
<나가하마 네루> 사진집 6번째 증쇄 돌입 (0) | 2018.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