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 NEWS/서브컬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애니메이션 4월 7일 방송시작!

반응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PV 1탄

<주간소년 점프>에서 연재중인 '호리코시 코헤이'의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TV 애니메이션이

내년 4월 7일부터 요미우리TV / 니혼테레비에서 방송된다.

이번달 2일에 원작 코믹스 17권이 발매됐으며, 시리즈 누계 발행부수 1300만 부를 돌파했다.

여름에는 첫 오리지널 영화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MOVIE> 개봉을 맞이한 '히로 아카 YEAR'가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영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MOVIE>

개성적인 초능력을 가진 사람들의 존재가 당연한 세계를 무대로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가 사회를 지키고, 개성을 악용하는 범죄자 빌런에 맞서는 히어로가 되기위해

히어로 육성 명문 '유에이고등학교'에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는 이야기다.



3기에서는 유에이고교의 히어로 후보생들과 빌런연합의 싸움이 본격적으로 시작해

원작 팬들에겐 특히 인기가 많은 에피소드가 전개될 예정이다.

이번 편에서는 '와일드 와일드 푸시캣츠'가 등장할 예정이다.


'와일드 와일드 푸시캣츠'







제 블로그의 글이 마음에 드셔서 네이버에서도 보고 싶으시다면

이웃커넥트로 이웃추가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