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 NEWS/해외연예

카라의 '강지영' 일본드라마 주제가를 담당하다

반응형








일본에서는 배우로 통하는 '지영'이 12월 2일 방송개시하는 드라마

 ≪오펀 블랙 ~7개의 유전자~≫의 주제가 'MY ID'를 담당하게 됐다.


≪오펀 블랙 ~7개의 유전자~≫ 지영 키비주얼

이 곡은 이미 발표된 '키리타니 미레이' 주연 영화 ≪리벤지걸≫과 양A면 싱글로

아티스트 'JY'이라는 명의로 12월 20일 발매된다.


JY - MY ID / 출처 : JY official YouTube channel



드라마 주연으로 부른 'MY ID'는 여러 언어와 인격을 조종한다는 점에서 드라마내용과 일맥상통한다.

어지럽게 흘러가는 댄스리듬으로 가사의 90%를 유창한 영어로 노래한다



강지영 코멘트

대부분 영어가사지만, '자신의 아이덴티티라는 건 뭘까?'라는 질문을 강하게 던지고

드라마에 딱 맞는 멋진 가사가 됐습니다.

드라마의 스릴있는 전개에 부채질하는 비트가 특징적으로 존재감있는 노래가 됐으며,

드라마 본편에도 생생하게 나왔으면 합니다.

배우 '지영'으로 가수 'JY'로서도 ≪오펀 블랙≫을 성공시키고 싶습니다.



새로운 싱글 ≪Secret Crush ~사랑 멈출 수 없어~ / MY ID≫는

영화 주제가와 드라마 주제가 양A면이다.

함께 공개된 CD자켓 사진은 극단적인 노래와 같이

초회 생산한정판은 검은 의상으로 도발적인 눈빛의 쿨지영,

통상판은 하얀 의상으로 웃고 있는 큐트지영이 있다.


뉴스에서 말하고 있는 자켓사진

아트워크 촬영은 패션지와 광고 등에서 활동해온 포토그래퍼 '키타지마 아키라'가 담당했다.

촬영이 진행됨에 따라 표현의 폭을 넓혀가는 'JY'모습을 셔터로 찍는 걸 멈출 수 없었다고 한다.






제 블로그의 글이 마음에 드셔서 네이버에서도 보고 싶으시다면

이웃커넥트로 이웃추가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