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 NEWS/영화│드라마

≪낮잠공주≫애니메이션상에 노미네이트

반응형










애니메이션 ≪동쪽의 에덴≫ ≪공각기동대 SAC≫등으로 알려진 '카미야마 켄지'감독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낮잠공주 : 모르는 나의 이야기≫가 애니메이션계 아카데미 상이라고 알려진

애니상*에 노미네이트 됐다.

(애니상은 국제 애니메이션 협회 가 주최하는 1972년부터 시작된 애니메이션 상이다. 

11월에 개최되고 있었지만, 아카데미상에 애니메이션 부문이 신설된 이래로 

아카데미상이 개최되기 전인 1월 개최로 변경되었다.

정보출처: 위키백과)

이번 영화는 2018년 2월에 개최되는 '애니상' 인디펜던드 작품상에 노미네이트 됐다.


'낮잠공주 : 모르는 나의 이야기' 예고편 / 출처 : animate Times

한국에서는 처참히 무너졌었다.


'낮잠공주 : 모르는 나의 이야기' 영화포스터


≪낮잠공주 : 모르는 나의 이야기≫는 올해 3월 18일 일본에서 개최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다.

2020년 오카야마현 구라시키시를 무대로 아빠와 사는 고등학생 '모리카와 코코네'의 가족의 인연을 그렸다.





제 블로그의 글이 마음에 드셔서 네이버에서도 보고 싶으시다면

이웃커넥트로 이웃추가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