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 NEWS/해외연예

<이시하라 사토미> 도쿄메트로 새로운 광고 - 아사쿠사편

반응형









도쿄 메트로 기획광고 <Find my Tokyo.> 새로운광고

<아사쿠사 놀이가 계속 생긴다>편이 3월 30일부터 특설사이트에 공개된다.



아사쿠사의 거리에서 찍은 광고에서는 '야스다 세이아'와 '이시하라 사토미'가

기왓장깨기 체험과, 붕어잡기, 토끼인형 만들기 체험하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광고는 4월 1일부터 TV, 메트로역 구내, 전차내 디스플레이스에 공개된다.



또, <Find my Tokyo.> 특설사이트에서는 <아사쿠사 놀이가 계속 생긴다>편

60초버전과 '이시하라 사토미'와 '야스다 세이아'가 붕어잡기 대결하는 <챌린지 영상>이 공개중이다.


<Find my Tokyo. - 아사쿠사 편 (60초버전)>


<Find my Tokyo. - 붕어잡기 챌린지편>




광고 스틸컷








제 블로그의 글이 마음에 드셔서 네이버에서도 보고 싶으시다면

이웃커넥트로 이웃추가도 가능합니다.





반응형